NHN페이코,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페이코 쇼핑적립’ 오픈

박철현 기자
입력 2018.04.23 13:50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는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페이코(PAYCO) 쇼핑적립'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페이코 쇼핑적립은 이용자가 페이코 앱을 경유해 제휴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9%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 서비스다. 상품 구입 시 제공되는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 전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코 결제 시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페이코(PAYCO) 쇼핑적립’ 관련 이미지. / NHN페이코 제공
입점 쇼핑몰은 11번가, 티몬, 위즈위드, CJmall, GSSHOP, 신세계몰, 무신사를 비롯한 40여곳이며, 향후 국내외 제휴몰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페이코앱 내 쇼핑적립 아이콘에서 쇼핑몰 리스트와 각각의 적립율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쇼핑몰을 선택, 해당사이트로 바로 이동해 상품을 구매하면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는 결제일을 기준으로 다다음달 25일에 일괄 적립되고, 적립 예정인 포인트는 구매 확정 이후 페이코 앱 내 '포인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 쇼핑적립은 기본 적립 혜택에, 페이코 결제가 제공하는 ▲맞춤혜택 쿠폰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최대4%할인 ▲수퍼 세이브 플러스 등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결합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적립 포인트가 1포인트만 있어도 금액이나 비율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서비스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회사 측은 기본 적립률을 높게 책정하는 방식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NHN페이코 측은 "이용자 혜택 제고를 위해 탄생한 '페이코 쇼핑적립'을 통해 입점 쇼핑몰은 760만 이용자가 이용하는 페이코 앱으로 쇼핑 채널을 확대하고, 페이코는 페이코 포인트 이용을 독려함으로써 간편 결제를 더욱 활성화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페이코를 통해 가맹점과 이용자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결제 연계 서비스를 지속 발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