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 브레오, 홈쇼핑서 '휴대용 마사지기 대여' 서비스 출시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5.25 18:45
헬스&뷰티 전문 기업 텐마인즈가 27일 저녁 9시 4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휴대용 마사지 제품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대여해 사용할 수 있는 '내 맘대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텐마인즈 브레오 휴대용 마사지 제품군. / 텐마인즈 제공
텐마인즈 '브레오'는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이 쉽게 마사지를 통해 피로와 스트레스 등을 해소할 수 있도록 신체 부위별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휴대용 마사지 기기를 제공하는 힐링 마사지기 브랜드다.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최초로 대여 서비스를 선보이는 텐마인즈는 이번 홈쇼핑을 통해 2종부터 7종까지 원하는 부위 별로 구성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대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기본 대여 요금은 2종 구성이 월 1만2000원부터 시작하며, 월 5만7000원에 7종 모두를 렌탈할 수 있다. 모든 구성의 대여 약정 기간은 48개월이다. 제휴카드 사용 시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대여 서비스 상담을 신청하면 전원에게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마사지기를 증정하며, 5종 구성 대여 계약 시 제품을 쉽고 보관하고 충전까지 할 수 있는 '브레오 스테이션' 거치대를 추가로 제공한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휴대용 마사지기로는 최초로 대여 서비스를 선보인 텐마인즈 브레오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선택형 렌탈이라는 신개념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하루에 편의점 커피 한잔 정도의 가격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부담이 더 낮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