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오토다이렉트카, 제휴를 통한 고객만족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뉴스팀
입력 2018.06.19 17:00
사진=오토다이렉트카 제공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장기렌터카 업체와 제휴를 맺고 가격 비교를 진행해주는 신차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전문 에이전시 오토다이렉트카에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특별 장기렌트 프로모션, 업체 제휴를 통한 합리적인 장기렌트 이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통의 장기렌터카 1년 주행거리는 2만km인데,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오토다이렉트카에서는 차량의 감가, 중고 시세를 생각하지 않고 주행거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터카 주행거리 무제한 프로그램’을 업체와 제휴하여 운행 거리가 많은 운전자에게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오토다이렉트카는 기본적으로 선수금, 보증금 0원 조건으로 알아볼 수 있다. 그리고 VAT 포함, 투명하고 신뢰도 있는 견적서를 제공하며 최저가 견적비교도 가능하다.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오토다이렉트카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쉐보레, 르노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BMW, 벤츠 등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의 차량 모델을 전국 최저가 장기렌트 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별 대표 차종의 한 달 대여료를 정리해보면 현대자동차 그랜저(한 달 56만 원대), 기아자동차 카니발 9인승(한 달 58만 원대), 쉐보레 스파크(한 달 29만 원대), 르노삼성 자동차 SM6(한 달 44만 원대), 쌍용자동차 티볼리(한 달 39만 원대), BMW 5시리즈(한 달 97만 원대), 벤츠 E클래스(한 달 95만 원대)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위와 같은 특별 프로모션과 장기렌터카 업체 제휴를 통한 합리적인 장기렌트 이용 프로그램은 항시 진행 중이며 자세한 상담과 견적문의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오토다이렉트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