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자사 수학 교육 브랜드 씽크매스의 교육 애니메이션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을 청담교육에 공급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청담교육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수학 정규 과정을 온라인 게임 기반의 스테이지 완성 형태와 접목한 청담수학 이러닝 서비스를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한빛소프트 청담교육과 씽크매스 애니메이션 공급 계약 체결. / 한빛소프트 제공
한빛소프트 청담교육과 씽크매스 애니메이션 공급 계약 체결. / 한빛소프트 제공
청담교육은 7월 중에 청담수학 이러닝 서비스에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을 탑재해 기존 청담수학 회원 및 신규 회원들에게 서비스 할 예정이다.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 1, 2학기 전 과정을 최신개정교육과정에 맞춰 수학교과 과정이 단원 별로 총정리 되어 있는 초등 수학 교육 콘텐츠다.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수학 개념을 설명해줌으로써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게 특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재미있는 수학 교육 콘텐츠로 아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청담교육의 교육방식에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돼 공급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 제공을 통해 아이들이 더 재미있고 자발적으로 수학공부를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는 타 교육기관 및 동영상 서비스기관 등에 교육 콘텐츠 공급 계약체결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교육 #씽크매스 #애니메이션 #청담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