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유럽의 명품브랜드 도서만 엄선해 구성한 영유아 그림 전집 ‘베베고고’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영유아 그림 전집 ‘베베고고’. /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영유아 그림 전집 ‘베베고고’. /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베베고고를 통해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프리디북스(Priddy Books), 클라비스(Clavis), 캠벨(Campbell)은 물론 국내에서는 오직 키즈스콜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팻어케이크(Pat a Cake), 위 갤러리(Wee gallery)등 유럽 최고의 명품 영유아 도서들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베베고고는 신생아 때부터 유아까지 꾸준히 볼 수 있도록 아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림책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한글 그림책 내용을 영어 챈트로 쉽게 만들어 미니북과 베베 스마트폰에 담아 이중 언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이가 언제 어디서든 즐겁게 책을 접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아이가 자주 나들이 가는 장소에 따라 그림책 주제를 선정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베베고고는 ‘아이가 첫 눈을 뜨는 순간부터 유아기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하려면 어떤 책들로 전집을 구성하는 것이 좋을까’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영유아 도서를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독서법과 AS등 키즈스콜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는 만큼 베베고고가 책 육아의 첫 시작을 함께하는 도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스콜레는 베베고고 출시를 기념해 7월 구매고객에게 풀세트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넥츠 키즈스콜레 #베베고고 #에스티유니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