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 의자용 러그 매트 라인업 3종 출시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7.13 10:48
게이밍 주변기기 및 가구 전문기업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자사 게이밍 의자 제품군과 어울리는 의자용 러그 매트 라인업 3종을 출시했다.

제닉스 유명 축구 클럽 게이밍 의자용 러그 매트 2종. /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제공
이번에 제닉스가 선보인 게이밍 의자용 러그 매트는 인기 축구 클럽 라인업인 ▲레알 마드리드 매트 ▲FC 바르셀로나 매트 2종과 미국 명문 사립대학 라인업인 ▲하버드 매트 등 총 3종이다. 3종 모두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하버드 대학과 정식 라이선스를 맺고 출시하는 제품이다.

3종 모두 가로세로 1m x 1m의 넉넉한 크기로 제작됐으며, 상단에는 플란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촉감을 구현했다. 게이밍 의자와 함께 사용 시 충격 완화와 소음 감소 효과는 물론, 약한 바닥 표면을 보호하는 효과까지 제공한다.

제닉스 하버드 대학 의자용 러그 매트. /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제공
논슬립 표면 처리로 의자가 움직여도 매트가 접히거나 미끄러지는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테두리는 내구성 보강을 위한 오버로크 마감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풀어지거나 헤지지 않는다.

제닉스의 레알 마드리드 게이밍 의자, FC 바르셀로나 게이밍 의자, 학생용 하버드 의자 등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어울리며, 의자용 매트뿐 아니라 거실, 마루, 로비 등에 깔아 실내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닉스의 의자용 러그 매트 3종은 각각 3만8000원이며,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인 전국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