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디바이스 기업 가민은 서울 강동구 성내동 올림픽공원 근방에 ‘가민 브랜드샵’ 5호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올림픽공원은 서울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러닝크루들이 가장 많이 즐겨 찾는 러닝 포인트 중 한곳으로 가민 브랜드샵 5호점은 올림픽공원을 찾는 러너들을 위해 다채로운 브랜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가민 브랜드샵 5호점. / 가민코리아 제공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가민 브랜드샵 5호점. / 가민코리아 제공
가민 코리아는 서울 동대문 DDP점, 서울 망원점, 대전점,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어 올림픽공원점까지 총 5개의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브랜드샵은 가민의 모든 제품군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가장 빠르게 신제품을 접할 수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멀티스포츠 GPS 스마트워치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 및 러너들에게 최적화된 스테디셀러 ‘포러너’ 시리즈는 물론 사이클링, 골프, 다이빙, 야구 등 유저의 운동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다양한 제품들이 모두 준비됐다.

가민은 이번 올림픽공원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고객과 직접 만나는 ‘가민 나이트 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8월 28일 망원점을 시작으로 9월 5일 올림픽공원점, 9월 13일 DDP점에서 가민 유저들과 함께 브랜드샵 공간을 체험하고, 가민 시계를 착용한 뒤 함께 도심을 달릴 예정이다.

러닝 세션 외에도 브랜드샵에서 가민 제품 관련 퀴즈 및 Q&A 세션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가민 나이트 런 이벤트는 가민 공식 SNS계정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