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부 '푸어오버 커피메이커', 크라우드 펀딩 통해 국내 공개

백승현 인턴기자
입력 2018.08.28 17:36
캐나다 프리미엄 드링크웨어 브랜드 ‘아소부’ 국내 공식 수입원 지투에이(Z2A)가 아소부(Asobu) 커피메이커 ‘푸어오버 커피메이커’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펀딩(Wadiz Funding)’을 통해 16일 공개했다. 국내 공식 출시 일자는 10월 말로 예상된다.

아소부 푸어오버 커피메이커. / 지투에이 제공
아소부 푸어오버 커피메이커는 커피를 추출함과 동시에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인정받아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Kick Starter)에서도 인기를 끌었다는 것이 지투에이 측 설명이다.

지투에이에 따르면 아소부 푸어오버 커피메이커는 ‘커피 추출 시간’을 모티브로 모래시계 형상의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한, 스테인레스 매쉬 필터를 갖춰 종이 필터나 거름망 없이도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점도 특징이다.

기기 아래에 장착된 1리터 용량의 스테인리스 텀블러는 12시간 보온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구조로 설계돼, 커피를 추출하고 바로 뚜껑을 닫아 휴대할 수 있다. 아소부 푸어오버 커피메이커의 예상 출시가는 11만9000원이며, 하부 텀블러 색상에 따라 버건디, 코퍼, 실버, 블랙 4개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신세웅 지투에이 대표는 "와디즈 펀딩에서 아소부 푸어오버 커피메이커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투에이는 1월, 국내에서 아소부 브랜드를 론칭한 후 5월에는 아소부 커피메이커 시리즈 첫 제품 ‘아소부 콜드브루 메이커’를 출시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