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싱가포르서 발효허니부쉬 추출물 홍보

정미하 기자
입력 2018.09.17 15:32
제약회사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이 싱가포르에서 피부 관련 이너뷰티 신소재인 ‘발효허니부쉬 추출물(HU-018)’을 홍보했다.

휴온스내츄럴은 지난 11~12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엑스포 콘벤션센터에서 열린 아태지역 최대 식품 전시회 ‘비타푸드 아시아 2018(Vitafoods Asia 2018)’에 참가해 발효허니부쉬 추출물(HU-018)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적극 홍보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비타푸드 아시아 2018’에서 휴온스내츄럴 관계자가 바이어에게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의 피부 개선 효과를 설명하고 있는 모습. / 휴온스내츄럴 제공
휴온스내츄럴은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피부 주름, 탄력, 보습 개선 효과를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휴온스내츄럴은 박람회 현장에서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지의 건강기능식품 기업 30여곳으로부터 사업 제휴를 제안받아 미팅을 진행했으며,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협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7개국)에서 피부 개선 효과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 또한, SCI급 학술지에 피부 개선 효과에 대한 연구 결과가 등재되면서 세계 피부학계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2018년도 제27주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우수성과 이너셋 허니부쉬의 제품 경쟁력을 적극 알리는 한편, 해외 바이어와의 네트워크 구축에도 성공했다"며 "전시 기간 동안 깊은 협의가 이뤄진 해외 기업을 중심으로 이너셋 허니부쉬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