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것은 ‘디스플레이산업전'입니다. 2018 한국전자산업대전이 10월 24일부터 10월 2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해외 15개국 93개 기업을 포함한 총 729개 기업이 참가해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인 2018 한국전자산업대전은 한국전자전, 반도체대전, 디스플레이산업전으로 나뉘어 진행됐습니다. 컨벤션TV가 살펴볼 것은 디스플레이산업전입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디스플레이산업전에는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머크퍼포먼스머티리얼즈 등 국내외 디스플레이 패널, 장비, 부품, 소재 업체 100개사의 최신 제품과 기술이 전시됐습니다.

삼성과 LG는 디스플레이산업전에서도 8K 경쟁이 대단했습니다. 그 외에 삼성디스플레이는 증강현실을 완전한 입체 형태로 표현하는 ‘AR 라이트 필드(Light Filed)' 디스플레이를 별도 체험관으로 소개했고, LG디스플레이는 UHD 크리스털 사운드 OLED를 통해 스피커처럼 소리 나는 OLED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올해로 350년째 화학, 의약 및 생명 과학 분야를 리드하는 머크는 에너지 절감형 차세대 디스플레이 액정, 액정디스플레이의 LED 조명에 쓰이는 형광체를 비롯해 자동차, 조명 및 건축용 유리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용 가능한 제품을 전시했습니다.

디스플레이산업전이 10월 24일부터 10월 2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디스플레이산업전이 10월 24일부터 10월 2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