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KMAC 주관 판매서비스 만족도 은행(대출)부문 5년 연속 1위

유진상 기자
입력 2018.11.13 18:09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백미경 KEB하나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왼쪽)와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민간부문 총괄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이에 대해 올해 7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 선정에 이은 쾌거로 손님 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 직원 역량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었음을 입증했다고 평가했다.

또 그룹 핵심 가치인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한 소비자 중심 경영 문화를 위해 전 임직원이 현장과 손님 중심으로 철저히 노력한 결과라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는 손님과 대면하는 상품 판매 인력 질적 능력(상담태도, 카운셀링 파워, 업무지식 등)으로, 영업점에서 해당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가 평가한 세일즈 만족도 조사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5년 연속 수상은 손님 기쁨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노력한 결과다"라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통해 손님 불편은 없애고 편리함은 높여 금융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