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 여의도 금융센터 신설

유진상 기자
입력 2018.11.15 10:18
애큐온캐피탈은 11월 14일 기업금융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여의도 심팩빌딩 12층에 '애큐온 여의도금융센터'를 개소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줄 왼쪽부터 이혁수 애큐온캐피탈 그룹전략실장, 이중무 애큐온캐피탈 사장, 김옥진 애큐온캐피탈 회장, 강태구 애큐온캐피탈 여의도금융센터장, 정예지 여의도금융센터 매니저, 김경중 애큐온캐피탈 IB 본부장 등이 개소식을 기념해 사진을 찍었다. / 에큐온캐피탈 제공
여의도는 애큐온캐피탈 기업금융 부문 주요 고객사인 증권사 다수가 밀집한 곳이다. 애큐온캐피탈은 법인 고객과 더욱 긴밀히 딜 관련 협의와 편의성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여의도 금융센터를 오픈했다.

여의도금융센터는 증권사, 자산운용사, 상장 및 비상장 기업, 중소벤처기업, 대기업 등 법인 기업 고객 여신·투자·기업 인수합병(M&A)·프로젝트 파이낸싱(PF) 등 기업 금융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고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옥진 애큐온캐피탈 회장은 "여의도 증권가는 주요 영업 방문 대상 중 하나로 그동안 방문 빈도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강남 본사에서 여의도까지 이동하느라 적지 않은 어려움이 있었다"며 "물리적인 거리를 최소화해 고객사에 편의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확대, 애큐온 브랜드 기업 가치 제고 기회로 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