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프록시마엑스 코인 상장

유진상 기자
입력 2018.11.27 16:03
암호화폐거래소 프로비트(ProBit)는 프록시마엑스 코인(XPX)을 상장하고 거래를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 / 프로비트 제공
프록시마엑스(ProximaX)는 분산애플리케이션(DApp) 개발자에게 블록체인 기반 P2P 저장소와 대역폭을 포함해 비용 효율적인 다중 계층 P2P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토콜이다. 각 산업 부문 사용자가 어떠한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이든 쉽게 개발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프로비트 측은 보안 서비스, 콘텐츠 전달, 스토리지 및 미디어 스트리밍 등을 포괄하는 프록시마엑스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의 기술적 가치와 지속 가능성에 기대를 걸고 프록시마엑스 코인을 상장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프로비트는 프록시마엑스 코인 상장과 함께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프록시마엑스 코인을 거래하는 사용자에게 프록시마엑스 코인을 지급하는 바운티 이벤트를 포함, 프록시마엑스 코인의 거래 활성화 및 프로비트 코인(PROB) 가치 증진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프록시마엑스 코인 거래는 11월 30일부터 가능하다. 프록시마엑스 코인 상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