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12월 13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를 골라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 G9, 이벤트 상품 구매 시 배우 정해인 캘린더 준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인 G9가 ‘2019 G9x정해인 캘린더’ 1만7500개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연다. 13일 오전 9시부터 오픈하는 이벤트 페이지 내 상품과 G9 사이트 내 ‘정해인 G9 캘린더'로 표시된 상품을 구매하면 배우 정해인의 2019년 캘린더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신선지구, 패션편집샵, 홈스타일링, 프리미엄지구, G9 Lite 등 G9 주요 코너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며, 오는 18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3일에는 신선지구 1차상품과 패션편집샵, 홈스타일링 상품을 공개한다. 해당 이벤트는 캘린더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번 캘린더에는 G9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정해인의 미공개 화보가 실린다.


./ G9 제공
./ G9 제공
◇ 위메프, 여성패션몰과 쇼핑 대전…최대 72% 할인

위메프가 19일까지 난닝구, 업타운홀릭, 시크라인, 쏭바이쏭 등 50여개 인기 여성소호몰과 함께 최대 72%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트와 패딩, 기모스키니 등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을 20% 할인 쿠폰과 함께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난닝구 핸드메이드 코트 13만5920원 ▲앙투 패딩조끼 3만9840원 ▲퍼스트제이 카라코트 6만5440원 등이다.

◇ 인터파크, ‘연차소진 프로젝트’ 도서 기획전

인터파크가 직장인 막바지 휴가시즌에 맞춰 국내외 주요 여행지 가이드 도서를 한데 모아 소개하는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본부터 유럽, 미국 지역 등 테마별·주요 여행권역 별 다양한 가이드북을 소개한다. 기획전 대상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인백과 접이식 선글라스 케이스, 비치타월 등을 포인트와 교환해 받을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가 11월 한달 간 여행 분야 도서 판매자료를 분석한 결과 베스트셀러 1위는 괌 여행 도서였다. 이외에도 개인 취향이나 관심을 반영한 테마 여행서 비중이 늘고 있다. 최근 독자들은 호텔여행, 주말여행, 도보여행과 관련된 서적을 많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베스트셀러 100위권 내에 관련 16종의 도서가 포함됐다.

◇ KTH,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 공식 후원

T커머스 업체 KTH가 오는 18일 열리는 제5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을 공식 후원한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은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은 국내 주요 영화제작가들이 소속된 한국영화제작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KTH는 올해로 4년 연속 공식 후원한다. 또한 회사명에서 본딴 ‘Kreative thinking(KTH)상'을 만들어 창의적인 영화를 발굴했다. 올해의 KTH상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인 ‘너의 결혼식’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KTH는 디지털콘텐츠 전문 투자배급사로서 ‘명당’,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아이 캔 스피크’ 등의 영화를 포함해, 총 1만1000여 편의 다양한 콘텐츠를 IPTV, 케이블, 인터넷, 모바일 플랫폼 등에 배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