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이밍 의자 및 PC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가 연말을 맞아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몰 마켓인벤과 함께 게이밍 의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제닉스가 마켓인벤에서 단독으로 AKRACING 게이밍의자 2종(사진)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 제닉스 제공
제닉스가 마켓인벤에서 단독으로 AKRACING 게이밍의자 2종(사진)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 제닉스 제공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마켓인벤 단독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제닉스의 프리미엄 게이밍의자 라인업인 AKRACING(에이케이레이싱) 타입 1, 타입 2 제품을 정상가에서 각각 15%에서 최대 20% 할인된 27만9200원(타입 1)과 30만2000원(타입 2)에 구매할 수 있다.

AKRACING은 경주용, 게이밍 의자를 전문적으로 제조 및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제닉스를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유통되고 있다.

특히 고성능 레이싱카의 버킷시트(몸을 감사는 형태의 좌석)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인 AKRACING 게이밍의자는 장시간 앉아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피로를 줄여준다. 의자 높낮이와 시트, 등받이 각도, 팔걸이 높이 등을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AKRACING 게이밍 의자는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국내 최대 대회인 ‘롤챔스 코리아(LCK)’에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 공식 게이밍 의자로 선정된 바 있으며, 롤챔스 외에도 국내에서 열린 다양한 e스포츠 대회에서 채택 및 사용된 바 있다.

제닉스 관계자는 "이번 제닉스 AKRACING 게이밍 의자 특별 기획전은 연말 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집에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려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