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푸조 SUV 데이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푸조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형 엔진과 변속기를 탑재해 한층 향상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2019년형 푸조 SUV 모델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2019년형 푸조 SUV. / 푸조 제공
2019년형 푸조 SUV. / 푸조 제공
이번 시승 행사는 전국 18개 푸조 전시장(일부 전시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시승 모델은 2019년형 푸조 2008 SUV, 3008 SUV 그리고 5008 SUV를 대상으로 한다. 시승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2019년형 푸조 SUV 라인업은 지난해 12월 환경부로부터 국내 WLTP(국제표준시험방식) 인증 승인을 받았다. 강화된 인증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성능이 강화된 SCR(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선택적 환원 촉매 시스템)과 DPF(Diesel Particulate Filter, 디젤 미립자 필터)가 적용됐으며, 이 외에도 신형 엔진과 자동변속기 탑재, 트림별 편의사양 추가 등 일반적인 연식 변경 수준을 넘어선 대대적인 상품성 강화를 이뤄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2019년형 푸조 SUV 모델은 신형 엔진과 변속기의 적용으로 향상된 주행 성능은 물론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들이 대거 탑재됐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푸조가 전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