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 실시

유진상 기자
입력 2019.02.18 11:39
KEB하나은행은 18일부터 아동수당 신청 손님 대상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해 모델이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4월 30일까지 당행 입출금 계좌를 아동수당 수급계좌로 신청하고,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1Q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다이슨 퓨어 핫앤쿨 공기청정기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 등 총 500여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 ‘우리아이 생애 첫 도장’, ‘우리아이 생애 첫 통장’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내 이벤트 메뉴에서 아이 띠 도장을 신청하고, 2주 후 영업점을 방문해 5세 이하 자녀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적금 신규를 하면 아이 띠 도장을 제공한다. 또 하나멤버스 내 이벤트 메뉴에서 1만 하나머니 바우처를 신청하고, 영업점 방문 후 자녀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 통장 신규 시 부모 중 한 명에게 1만 하나머니를 적립 해준다.

KEB하나은행은 지난해 출시 이후, 아이 성장과정에 따른 금리혜택으로 손님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꿈하나적금에 아동수당 입금 시 연 0.2%,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 시 연 0.4%, HAPPY YEAR 특별금리 연 0.3% 등 최고 연 2.85%를 받을 수 있는 우대 금리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 행복과 미래를 응원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동수당은 ‘복지로’ 웹사이트(www.bokjiro.go.kr) 또는 ‘복지로’ 앱에서 신청가능하며 이벤트 및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스마트폰뱅킹(1Q뱅킹), 콜센터 및 전국영업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