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가 엄마와 아빠에게는 육아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아이에게는 편안함과 안전함을 선사할 수 있는 육아용품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함께 사면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일전기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마이한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민 육아용품으로 입소문 난 한일전기의 베이비 케어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기본 할인에 신규 가입 시 3만 원의 특별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사진제공:한일전기(주)
사진제공:한일전기(주)
특히 식자재를 고르게 분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글라스 이유식 믹서’를 비롯해 키티 빨래삶통, 미피 네블라이저, 에어미스트촉촉 가습기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가 꼭 필요한 제품만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패키지 할인 판매되는 제품 중 ‘글라스 이유식 믹서’는 식자료의 입자를 고르게 분쇄할 수 있는 강력한 분쇄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를 구현해 쉽고 간편한 이유식 만들기를 돕는다.

‘키티 젖병 소독기’는 아기들이 사용하는 젖병과 장난감뿐만 아니라 각종 식기류를 99.9% 살균, 보관까지 할 수 있어 한일전기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이며, 함께 판매되는 ‘키티 빨래삶통’은 타이머 기능과 4중 안전장치가 탑재돼 안전하고 간편하게 아기 옷을 삶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아기가 있는 가정이라면 꼭 갖춰야 할 필수가전으로 손꼽히는 국민 가습기 ‘에어미스트 촉촉’은 이번 패키지 할인전을 통해 신제품인 에어미스트 스팀부터 2019년 한정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한일전기는 육아가전인 베이비케어 제품군을 꾸준히 선보이며 엄마, 아빠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맞벌이 등으로 바쁜 엄마, 아빠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육아용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한일전기의 ‘함께 하면 더블할인’ 프로모션은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이한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