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텍코리아, 3월 20일 '스마트 팩토리와 설비진단를 위한 소음진동 기술 세미나' 개최

콘텐츠부
입력 2019.02.27 15:59
제이와이텍코리아는 오는 3월 20일 판교테크노벨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스마트 팩토리와 설비진단을 위한 소음진동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스마트 팩토리와 설비진단을 위한 소음진동 기술 세미나 포스터
이번 소음 진동세미나는 소음 진동 전용 측정 장비 공급업체인 제이와이텍코리아가 주최하고, PCB사 진동 센서 국내 총판업체인 케이티엠테크놀로지와 설비 예측진단솔루션 공급업체인 원프레딕트가 참여하여 설비진단 및 소음 진동 측정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관련 기술을 구현한 데모도 시연된다.

이날 세미나의 주제발표는 ISO 진단기술자 인증 교육과정의 일부인 회전 기계의 결함 및 설비진단 진동분석 개론(케이티엠테크놀로지 박병수 부장), 진동 가속계와 마이크로폰 종류(케이티엠테크놀로지 장민기 부장)이다.

스마트팩토리의 주요 이슈인 예측 진단에 대해서는 회전 설비 예측 진단 솔루션(원프레딕트 서보성 책임)을 스마트팩토리에서 발전소까지 다양한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제이와이텍코리아에서 스마트팩토리와 설비진단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안한다.

사진:2018 설비진단을 위한 소음진동 기술 세미나 현장 사진
제이와이텍코리아 김주엽 대표는 "지난 2018년 소음 진동기술 세미나에서도 300명 이상의 인원이 등록만큼, 이번 세미나도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면서, "한 장소에서 설비진단을 위한 소음 진동 토탈 솔루션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