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전자담배 기기 '글로2 미니' 선봬…휴대성↑ 배터리↑

김형원 기자
입력 2019.03.04 09:15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새 전자담배 기기 ‘글로 시리즈2 미니'(이하 글로 미니'를 시장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글로 미니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휴대성을 개선하고 배터리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 미니 크기는 기존 ‘글로2’ 대비 20% 줄였고, 충전 시간은 33% 단축했다. 연사 성능은 최대 15회다.

글로2 미니. / BAT코리아 제공
글로 미니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기존 글로2의 특장점은 그대로 담아냈다. BAT코리아 측은 전자담배 스틱을 360°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가열 기술을 적용해 냄새는 최소화하고 담배의 풍미는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글로 미니의 소비자 가격은 10만원이며 쿠폰을 적용하면 7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자담배 기기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웹사이트,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튜 쥬에리 BAT코리아 대표는 "2019년 신제품 ‘글로 미니’는 한국 소비자 취향을 세심히 반영해 작고 가벼운 기기에 글로만의 특장점을 담은 혁신 제품이다"며 "앞으로 BAT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한국 성인 흡연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업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