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이 2030세대 공략을 위해 피부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라인업을 강화한다. 휴온스내츄럴은 설에 한정으로 선보인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슈퍼베리즙’과 ‘양배추즙’을 단품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휴온스내츄럴 제공
휴온스내츄럴 제공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는 각종 비타민과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마퀴베리를 비롯해 아사이베리, 아로니아, 그레이프,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블랙베리까지 총 8종의 슈퍼베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달콤하면서도 진한 베리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즙’에는 100% 국내산 양배추에 사과를 배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다. 설탕 같이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국내산 사과를 담아 건강한 자연의 단맛을 담았으며, 목 넘김이 부드럽다는 것이 휴온스내츄럴의 설명이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는 휴온스내츄럴의 베스트셀러인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즙을 이을 새로운 라인업"이라며 "다른 건강즙들과 달리 피부 보습·주름 관련 특허 성분인‘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더해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맛있는 건강 음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