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가 자사의 인기 게이밍 RTX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AMP 백플레이트’ 모델의 가격을 12일부터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는 조텍의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AMP 백플레이트’ 모델만 대상으로 진행하며, 12일부터 전국 주요 쇼핑몰 및 오픈마켓의 판매 가격을 기존 대비 약 2만원 인하해 판매한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6GB AMP 백플레이트 그래픽카드 제품. / 조텍코리아 제공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6GB AMP 백플레이트 그래픽카드 제품. / 조텍코리아 제공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6GB AMP 백플레이트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튜링 아키텍처 기반 지포스 RTX 2060 GPU를 탑재한 모델이다.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되어 레퍼런스 사양 기준으로 더욱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및 ‘딥러닝 슈퍼 샘플링(DLSS)’ 등 엔비디아의 각종 최신 그래픽 기술을 지원한다.

특히 2개의 90㎜ 대형 팬과 3개의 8㎜ 히트파이프, 대형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구성된 냉각 솔루션으로 발열을 빠르게 배출하며, 6+2페이즈의 넉넉한 전원부 구성으로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 측면에는 시각 효과를 제공하는 화이트 LED 라이트닝 시스템을 적용하고 멋진 디자인의 메탈 백플레이트도 장착해 튜닝 감성까지 제공한다.

임태영 조텍코리아 세일즈팀 부장은 "조텍 게이밍 RTX 2060 AMP 백플레이트 모델은 최근 긴 품절 기간으로 인해 구매 문의가 쇄도한 모델이다"라며 "해당 모델을 오랫동안 기다린 소비자들을 위해 가격 인하를 단행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