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로 만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레고코리아 영화 상영회 이벤트도 열어

김형원 기자
입력 2019.04.01 10:43
레고코리아는 4월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소재로 한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를 국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슈퍼 히어로들이 역대 최강 악당(빌런) 타노스와 그의 군대를 막기 위해 벌이는 주요 전투 장면을 담았다. 제품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어벤져스 연합 전투(76131). / 레고코리아 제공
‘어벤져스 얼티밋 퀸젯’(제품번호 76126)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이 거대한 전투기 퀸젯을 이끌고 지구에 침입한 치타우리 종족과 벌이는 격전을 연출했다. 브릭 패키지에는 이번 영화에서 처음 선보이는 어벤져스 팀 복장을 갖춘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로켓, 토르 미니피규어가 동봉된다.

‘어벤져스 연합 전투’(76131)는 어벤져스 본부를 배경으로 생존한 히어로들이 타노스와의 전투를 연출했다.

‘어벤져스 아이언맨 연구소’(76125)는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모듈식 수트 보관소와 수트 착용 로봇, 이고르 수트 로봇 등 영화에서 보았던 토니 스타크의 연구소를 재현했다.

‘어벤져스 워머신 버스터’(76124)와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아웃라이더의 공격’(76123)도 국내 출시된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레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브릭 출시를 기념해 아이맥스(IMAX)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14일까지 레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신제품 5종을 한 개 이상 구매하고 제품 조립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레고코리아는 응모자 중 300명을 추첨해 24일과 28일 왕십리 CGV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IMAX 상영회를 개최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영화 상영회 일정은 실제 영화 개봉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