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어벤져스 패키지 5월까지 한정 판매

류은주 기자
입력 2019.04.15 09:35 수정 2019.04.15 10:39
SK브로드밴드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극장 개봉을 기념해 마블 마니아 대상 마케팅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15일 ‘어벤져스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B tv와 옥수수(oksusu)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 / SK브로드밴드 제공
‘어벤져스 패키지’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극장 예매권과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시리즈 등 마블이 출시한 총 18편의 주문형비디오(VOD) 중 선호하는 작품을 골라 관람 또는 소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영화 예매권과 VOD 외에 옵션으로 아이언맨 피규어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는 피규어 제작의 명가인 ‘Beast Kingdom’에서 제작한 ‘아이언맨 MK50’ 버전으로 SK브로드밴드의 ‘어벤져스 패키지’를 통해 구할 수 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올해 최대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2018년 100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작으로 전 세계 마블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기가 인터넷과 B tv에 신규 가입할 경우 ‘어벤져스 패키지’ 중 ‘어벤져스 관람팩(피규어 제외)’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100명에게 아이언맨 피규어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은 17일에 진행하는 ‘T Day’ 행사를 통해 기존 대비 더욱 할인된 가격에 ‘어벤져스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