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의 두 번째 회사 대항전이 열린다.

펍지주식회사는 ‘펍지 모바일 오피스워(PUBG MOBILE OFFICE WAR, 이하 오피스워) 시즌 2’ 오프라인 본선 경기를 25일 서울 마포구 ‘꿀템카페 컬처 라운지’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본선 경기에는 온라인 예선 진출 48개 팀 중 선발된 상위 16개 팀이 참가한다. 4인이 한 팀을 이뤄 에란겔(Erangel), 사녹(Sanhok) 맵에서 총 4회 매치를 진행, 매치 포인트를 합산해 승부를 가린다. 1등 팀에게는 상금 500만원, 2등 팀 300만원, 3등 팀 100만원을 수여한다. 개인별 최다 킬을 기록한 MVP는 상금 100만원이 별도로 주어진다.

또한, 본선 대회는 응원 나온 회사 동료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우승팀 예측 이벤트, 명함 이벤트, 인게임 패션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본선 대회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휠라(FILA) 바리게이트 운동화와 볼캡, 오피스워 특별 에디션 티셔츠 등 경품을 증정한다. 회사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도 마련한다.

중계는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 김정민 해설 등 전문 게임 해설진이 맡는다. 경기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스트리밍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