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혼마골프
사진제공:혼마골프
혼마골프가 이달 초 창립 60년 만에 최초로 비공인 고반발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그것도 초고가 프리미엄 ‘3스타’ 라인업이다. 든든몰은 바로 이 ‘혼마 베레스 A-Spec 3스타’를 파격 할인가로 한정 판매한다. 엄청난 가격에 엄두도 못 내던 혼마 3스타 드라이버를 일반 금장 드라이버보다도 저렴하게 입수하는 기회인데, 추가 혜택으로 소비자가격 65만원인 시계형 마이캐디 거리측정기까지 무상 증정한다.

사진제공:혼마골프
사진제공:혼마골프
든든몰 골프 MD는 이 드라이버 시판에 앞서 4월 14일 이포cc에서 실전에 투입해 보았다. 한국 중장년 골퍼 표준 스펙인 ‘10.5도 샤프트 강도 R’을 사용했다. 다양한 시타를 위해 어떻게 스윙을 해도 헤드가 마술처럼 원래 어드레스를 했던 지점으로 돌아와 정타로 공을 때려냈다. 혼마 베레스 3스타 전용 샤프트만의 압도적인 고장력과 회복력 덕분이었다. 여기에 반발계수 0.863인 고반발 비공인 헤드는 타구를 한 번 더 강하게 날려주어, 이날 티샷은 풀스윙으로는 230m, 천천히 스윙해도 210m를 똑바로 날아갔고, OB는 한 번도 나지 않았다.

이날 동반자들은 설명해주기 전까지 이 드라이버가 비공인이라고 아예 눈치채지 못했다. 고반발 헤드임에도 혼마 본사 60년 장인의 기술력으로 조율한 타악기와 같은 깊고 맑은 중저음 타구음을 형성했기 때문이다. 비공인 클럽 특유의 날카로운 고음은 전혀 없었다. 판매를 위해 여러 브랜드, 많은 채를 시타해 보지만 단연 월등한 제품력에 또 한 번 놀랐다.

든든몰(www.dndnmall.co.kr)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2019년 혼마골프 신제품 ‘혼마 베레스 A-Spec 3스타 고반발 드라이버’를 소비자가의 21% 할인가인 1,150,000원에 판매하고 구매하신 고객분들께 65만원짜리 최고급 거리측정기 마이캐디 WT-V8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전 세계 최고의 골프클럽인 혼마 3스타★★★의 주인공이 되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