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인기상품] 7월 1주 비비안 로즈버드 쿨 피트·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등

차주경 기자
입력 2019.07.05 11:47
7월 첫째 주 홈쇼핑 각 분야별 인기 판매 상품은 ‘파란눈 탈모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 세트’, ‘비비안 로즈버드 쿨 피트’, ‘헬로키티 골드라벨 4겹 프리미엄 화장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등이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6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홈쇼핑사 14곳(홈쇼핑 7곳+T커머스 7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홈쇼핑모아 <화장품·미용> 부문 방송 상품 톱10. / 버즈니 제공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현대홈쇼핑에 방송한 ‘헤드스파7 파란눈 탈모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 세트’가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그밖에 NS홈쇼핑에서 방송한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 2세트+헤어왁스’와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키라니아 보타니컬 엑스퍼트샴푸’가 새롭게 판매량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홈쇼핑모아 <패션·잡화> 부문 방송 상품 톱10. / 버즈니 제공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언더웨어 제품이 인기를 얻은 한 주였다. CJ오쇼핑에서 방송한 ‘비비안 로즈버드 COOL FIT’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고, ‘로즈버드 비비안 쿨라이트 노와이어 컬렉션’, ‘SANS COMPLEXE 5 Anniversary 쿨링 라이크라 Paris 컬렉션’, ‘세실엔느 썸머 스냅 프론트 프리컷 브라팬티’까지 총 4개의 상품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홈쇼핑모아 <생활주방> 부문 방송 상품 톱10. / 버즈니 제공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헬로키티 골드라벨 4겹 프리미엄 화장지’가 지난주에 이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그밖에 ‘다즐 다리미판’과 ‘필모아텀블러 아이스탱커 세트’가 새롭게 판매량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홈쇼핑모아 <디지털가전> 부문 방송 상품 톱10. / 버즈니 제공
디지털 가전 부문에서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 여름철 모기 퇴치를 위한 제품도 높은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더블유쇼핑에서 방송한 ‘퀵맘 모기퇴치기’와 ‘바치 모기사냥 모기포충기’가 각각 판매량 2위와 3위를 차지했고, ‘유한양행 해피홈 에어트랩 포충기’도 높은 관심을 얻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