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 쇼핑] 이베이 사과 상생로드·쿠팡 커피 개편·위메프데이 대폭 할인

차주경 기자
입력 2019.09.26 10:59
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9월 26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를 골라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 G마켓·옥션, 우체국쇼핑과 함께 농업 상생로드 프로젝트

G마켓·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우체국쇼핑과 함께 ‘상생로드’ 프로젝트에 나선다. 어려움을 겪는 농업지역을 도울 온라인 판로를 마련하는 행사다. 첫 프로젝트는 사과 공급 과잉에 시달리는 전북 장수다.

이베이코리아 상생로드 프로젝트. / 이베이코리아 제공
전북 장수 산하 과수농가에서 수확한 물량은 옥션에서 26일, G마켓에서 28일 긴급 딜 행사로 판매된다. 가격은 5㎏에 9900원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장수사과 딜 외에도 마케팅, 바이럴 활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 쿠팡 홈카페 커피와 차 카테고리 개푠

쿠팡은 홈카페 ‘커피∙원두∙차’ 카테고리 개편하고 행사를 연다. 쿠팡 커피∙원두∙차 카테고리는 국내 최대 수준인 52만여개 관련 용품으로 구성된다. 카테고리 리뉴얼을 통해 ‘커피/원두/캡슐/라떼’와 ‘전통차/허브’ 코너로 세분화해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 홈카페 커피 차 카테고리 리뉴얼 사진. / 쿠팡 제공
‘나만의 커피&원두’와 ‘애프터눈티&다도’ 페이지를 오픈했다. 나만의 커피&원두에서는 ▲커피 맛&향 별 믹스커피 고르기 ▲원산지&분쇄도별 원두 고르기 ▲호환기종별 캡슐 고르기 ▲디카페인 고르기 등 커피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애프터눈티 &다도는 분말, 티백, 액상 등 형태별로 차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관련 상품 할인 행사도 마련된다.

◇ 연중 최대 할인 행사 위메프 위메프데이 10월 1일~10월 2일

위메프가 10월 1일~10월 2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타임세일, 전 상품 쿠폰 할인, 브랜드관 중복 할인 혜택등을 제공한다. 기간 내 누구나 최대 3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카테고리별로 사용 조건과 최대 할인 금액은 조금씩 다르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포스터. / 위메프 제공
인기 브랜드를 모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관에서는 최대 20%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카테고리별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해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일 자정부터 2시간마다 타임세일도 연다. 타임별로 4개씩 이틀간 총 96개의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타임세일 상품은 추후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