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기부 콩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닉스가 네이버 해피빈과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콩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닉스 제공
제닉스가 네이버 해피빈과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콩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닉스 제공
제닉스는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조차 구입하기 어려운 사회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해 이번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인 금액과 함께 별도로 매월 적립한 콩 10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에 있는 ‘힘!내!세!요! 코로나19를 위한 나눔 굿액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힘!내!세!요!’ 응원 문구를 넣은 댓글 하나당 기부 콩 1개씩이 적립된다.

제닉스는 매년 해피빈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소아암 환아를 위한 봉사활동,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독거 어르신에게 명절 꾸러미 전달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제닉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과 주변의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희망이 되길 기원한다"라며 "앞으로도 해피빈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며, 주변을 돌아보며 베풀고 성장하는 제닉스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