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DaaS 솔루션 ‘프레임’ 무료 서비스 확대

이윤정 기자
입력 2020.03.10 13:39
뉴타닉스가 코로나19 이슈로 생산성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 지원에 나선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기업인 뉴타닉스는 자사의 서비스형 데스크톱(Desktop-as-a-Service: DaaS) 솔루션 ‘프레임(Frame)’의 무료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아시아 전역에 걸쳐 시행한다.


프레임은 가상 데스크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다. 내부 하드웨어에 종속되지 않고 유연성, 안정성, 보안 및 접근성을 제공한다. 프레임은 개인, 조직,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된 업무 공간을 제공하며, 짧은 시간 내에 구동한다. 직원들은 DaaS를 통해 장소와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업무용 데스크톱, 파일 및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접속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김종덕 뉴타닉스 코리아 지사장은 "많은 국내 기업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재택 근무제를 도입하면서, 생산성 유지를 위한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며 "접근이 쉽고 사용이 용이한 온라인 솔루션을 통해 임직원들의 안전을 보전하고 비즈니스 생산성과 동력을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뉴타닉스는 아시아 기업들을 대상으로 프레임 30일 무료 서비스를 ‘사용자 수 제한 없이’ 제공한다.

#뉴타닉스 #프레임 #가상데스크톱 #DaaS #서비스형데스크톱솔루션 #클라우드기반솔루션 #클라우드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