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PC 및 IT 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아보았다. 인텔CPU 공인대리점 3사는 정품 혜택을 알리기 위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콤은 전국 소규모 학교 11곳에 온라인 수업용 펜 태블릿을 기증했다. 제닉스는 5월을 맞아 자사 게이밍 의자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정품 CPU 퀴즈 이벤트 실시

인텔 정품 CPU 이벤트 배너 /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정품 CPU 이벤트 배너 /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가 급증하는 온라인 수업 환경과 관련, 이와 관련한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를 5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퀴즈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가 제공하는 혜택에 대한 인플루언서의 영상을 보고,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기프티콘을 비롯한 선물을 증정한다.

인텔 정품 CPU는 공인대리점 3사의 인증 스티커가 붙은 CPU 박스 단품 또는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데스크톱에 탑재된 인텔 CPU를 의미한다. 3년 무상 AS, 무상 택배 접수 혜택, 무상 원격 PC AS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콤, 전국 소규모∙농어촌 학교에 ‘온라인 수업’용 펜 태블릿 기증

한국와콤이 전국 소규모 및 농어촌 초∙중∙고등학교 11곳에 디지털 판서 등 온라인 교육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와콤 펜 태블릿 제품군을 기증했다.

와콤은 지난해부터 교육 사각지대를 줄이기 위해 전국 소규모 및 농어촌 학교를 대상으로 자사의 펜 태블릿 제품을 기증하는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경남 거창, 사천, 함양, 충남 청양 소재 학교 총 11곳을 선정했다.

교사들은 기증한 와콤 태블릿을 활용, 디지털 펜으로 수업 자료에 직접 손으로 필기하고 실시간으로 판서를 하면서 강의를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 수업이 종료된 이후에는 창작 활동을 위한 수업, 3D 및 코딩 등 SW 교육 등 융합형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에도 활용할 수 있다.

제닉스, 5월 가정의달 게이밍 의자·주변기기 프로모션 진행

제닉스가 국내 유통하는 AK레이싱 게이밍 의자 제품군 / 제닉스
제닉스가 국내 유통하는 AK레이싱 게이밍 의자 제품군 / 제닉스
게이밍 의자 및 주변기기 전문브랜드 제닉스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5월 1일부터 전국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에 방문해 AK레이싱(AKRAING) 게이밍의자를 구매하면 6만9000원 상당의 게이밍 키보드 ‘타이탄 G 기어팩’을 증정한다.

최근 출시한 게이밍 이어폰 ‘타이탄 인이어 2BA’는 초도 물량 조기 소진으로 구매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2차 입고 물량의 판매를 시작했다. 밸런스드 아마튜어(BA)드라이버와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동시에 적용한 하이브리드 이어폰으로, PC에 연결해 게이밍 이어폰으로 사용함은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통화 가능한 이어셋으로 사용할 수 있다. 분리 가능한 케이블은 단선 등이 발생해도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제닉스의 인기 게이밍 의자 ‘아레나 제로’ 시리즈도 5월 2일부터 11일까지 11번가 십일절샵에서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