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투데이] CJ푸드빌, 육류 중심 선물세트 4종 출시 외 (5월 1일)

이진 기자 김형원 기자
입력 2020.05.01 10:50
CJ푸드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빕스와 계절밥상 메뉴로 구성한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신규 소주 광고에 ‘두꺼비’를 등장시켜 원조 소주로서의 전통성을 부각한다. 카카오프렌즈는 GS25 편의점을 통해 라이언 케이크를 판매한다.

◇ 유통 업계 동향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간편식으로 꾸린 ‘선물세트’ 4종 선봬

CJ푸드빌 모델이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선물세트 4종을 소개하는 모습 / CJ푸드빌
CJ푸드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빕스와 계절밥상을 통해 특별한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부모님, 스승 등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기 제격인 육류 선물세트다. 주요 제품으로는 ‘가정간편식’으로 꾸린 시그니처 세트, 프리미엄 파티 세트, LA양념갈비세트 등이 있다.

삼양사, ‘상쾌환’ 모델로 혜리·오정세 기용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 삼양사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새로운 TV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 편을 1일부터 방영한다. 신규 광고에는 6년차 상쾌환 광고모델 혜리와 배우 오정세가 호흡을 맞춰 나온다.

현대백, 창사 19주년 기념 ‘고객감사대전’ 열어

현대홈쇼핑은 창사 19주년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현대홈쇼핑플러스샵·현대H몰 등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나 렌탈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한명에게 '벤츠 E클래스 300 아방가르드' 1대를 증정한다. 렌탈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1명에게는 ‘제네시스 GV80 2.5 가솔린' 자동차를 증정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티몬, 퍼스트위크 행사로 최대 62% 할인혜택 제공

온라인 쇼핑몰 티몬은 1일부터 7일까지 월간 최대 쇼핑 행사인 ‘퍼스트위크’를 개최하고 할인과 적립을 더해 ‘최대 62%’ 혜택과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룰렛이벤트’를 통해 슈퍼세이브 회원에게는 최대 5만원을 할인받는 최대 50% 할인쿠폰을 하루 4회, 일반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쿠폰을 하루 1회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신규 소주 광고에 ‘두꺼비’ 기용

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 신규 광고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진로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원조 소주의 존재감을 강조했다. ‘서핑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를 보면, 두꺼비 한마리가 서핑보드에 누워 다가오는 거대한 파도를 기다린다. 두꺼비는 멀리서 ‘온다, 온다, 느낌이 온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미끄러지듯 여유 있게 파도를 탄다. 이후 ‘싸~악 넘어가는 초깔끔한 맛’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넘어간다.

슈스파,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에 신규 매장 열어

유러피안 컨셉스토어 슈스파가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 매장은 1층에 104.89㎡(32평) 규모로 자리했으며, 슈스파의 시그니처 라인인 ‘플랫폼 스니커즈’를 비롯해 ‘세미 드레스 라인’, ‘데일리 캐주얼 라인’ 등 상품을 전시했다.

◇ 유통가 신제품

카카오프렌즈, GS25 통해 라이언 케이크 판매

카카오프렌즈는 GS25 편의점을 통해 귀여운 라이언 얼굴 모양의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있는 카페에서 선보인 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이기도 하다. 전국 GS25 편의점 중 요기요 제휴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점포 위주로 판매되며, 가격은 4500원이다.

이진 기자 jinlee@chosunbiz.com,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차주경 기자 racingcar@chosunbiz.com


관련기사를 더 보시려면?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