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글로벌 채널 부문 수석 부사장에 크리스찬 알바레즈 임명

이윤정 기자
입력 2020.05.20 09:33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기업인 뉴타닉스는 글로벌 채널 부문의 수석 부사장에 기존 미주 채널 부문 수석 부사장인 크리스찬 알바레즈(Christian Alvarez)를 승진 임명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찬 알바레즈(Christian Alvarez)
알바레즈는 뉴타닉스의 채널 파트너 생태계의 전략 방향을 총괄하고 전략적 관계를 조성한다. 공인 파트너사, 유통 및 OEM업체, 시스템통합(SI) 업체, 통신사 및 XSP 파트너 등을 위한 글로벌 세일즈 및 유통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2019년 9월 채널 세일즈 부문 부사장으로 뉴타닉스에 입사한 알바레즈는 올해 2월부터 임시 월드와이드 세일즈 부문 책임자로 재직했다.

알바레즈 수석 부사장은 "다음 단계로의 도약을 위해 뉴타닉스의 전 세계 파트너사를 이끌고, 자사 전문성, 경영관리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파트너사의 수익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알바레즈는 파트너들이 VDI용 뉴타닉스 패스트트랙(Nutanix FastTrack for VDI) 및 자이 프레임(Xi Frame) 무료 체험판 등 사용자를 위한 기술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의 개발을 주도해 현금 흐름을 완화하고 재정 유연성을 확대함으로써 파트너들에게 즉각적인 금융지원을 제공한 바 있다.

#뉴타닉스 #클라우드 #클라우드2020 #뉴타닉스패스트트랙 #자이프레임 #인사



IT조선은 6월 2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핵심 인프라로 주목받는 클라우드를 살펴볼 수 있는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행사 홈페이지, 등록페이지. / IT조선 DB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