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마켓이슈] 제닉스 게이밍 의자·로지텍 무선 키보드 외 (6월 10일)

최용석 기자
입력 2020.06.10 23:47
6월 10일 PC 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았다. 제닉스는 체구가 큰 사용자에게 적합한 신형 게이밍 의자를 선보였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10세대 CPU+400시리즈 보드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지텍은 게임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무선 게이밍 키보드 신모델을 출시한다.

제닉스, 업그레이드 게이밍의자 ‘아레나 TYPE-2’ 선봬

제닉스 아레나 타입2
제닉스가 자사 게이밍의자 제품군의 신모델 ‘아레나 타입2(TYPE-2)’를 출시한다. 기존 제품들보다 크기를 확대, 체구가 큰 사용자도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증받은 클래스4(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해 최대 150㎏의 하중을 지지할 수 있다. 내부는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팔걸이는 높이와 좌우 각도, 앞뒤 위치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를 사용해 체형에 맞춰 사용하기 편하다. 등받이는 기존 모델처럼 최대 180도까지 눕힐 수 있다.

기존 아레나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탈착 가능한 목 받침 쿠션과 허리 받침 쿠션을 함께 제공한다. 고급 인조가죽 소재에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를 더해 고급스러운 질감을 잘리고 편안함을 개선했다.

인텔 공인대리점, CPU·메인보드 번들 프로모션 진행

인텔 10세대 CPU 번들 프로모션 배너 /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가 10세대 인텔 정품 CPU와 인텔 400시리즈 칩셋 메인보드를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PC 전문 쇼핑몰(컴퓨존, 샵다나와, 시스기어, 오마이피씨, 양컴, 웰메이드PC, 마켓인벤,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에서 인텔 10세대 CPU와 400시리즈 칩셋 메인보드를 함께 구매하고, 양식에 맞춰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구매하지 않아도 응모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을 맞추고 응모하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정품 CPU 공식 홈페이지 ‘리얼CPU(RealCP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지텍, 무선 게이밍 키보드 ‘G913 텐키리스무선’ 출시

로지텍 G913 텐키리스무선 게이밍 키보드 / 로지텍
로지텍이 무선 방식으로 사용하기 편하고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과 성능을 갖춘 무선 게이밍 키보드 ‘G913 텐키리스무선’을 출시한다. 전작 ‘G913 라이트스피드’의 장점은 살리면서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한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로지텍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기술로 무선 방식임에도 유선과 동등한 1㎳의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한다. 배터리는 하루 8시간 사용 시 RGB 조명을 끄면 최대 135일, RGB 조명을 사용하면 40시간 연속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일반 기계식 스위치의 절반 높이인 로우 프로파일 GL 스위치를 채택해 25% 더 빠른 작동이 가능하다. 화려한 RGB 조명은 사용자가 색상과 효과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리니어, 택타일, 클릭키 등 3가지 스위치 중에서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크기와 얇은 슬림 디자인으로 수납 및 보관이 편리하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