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모빌리티의 혁신형 택시 플랫폼 ‘마카롱택시’는 31일까지 마카롱택시 앱을 이용해 ‘지금 타기’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ST모빌리티
KST모빌리티
‘마카롱 타임’ 이벤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마카롱택시 ‘지금 타기’ 이용 후, 결제하면 다음날 10시 마카롱택시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해주는 이벤트다. 횟수 제한 없이 ‘지금 타기’ 이용 시 무조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마카롱택시 앱 모든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마카롱 데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마카롱택시 ‘지금 타기’ 이용 시 결제하면 자동으로 1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마카롱 데이’ 할인은 ‘마카롱 타임’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매주 수요일에는 결제 시 최대 200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인찬 KST모빌리티 사업총괄 부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여전히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많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7월에도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마카롱택시의 ‘지금 타기’를 경험하고, 할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