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은 14일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을 넣은 ‘지니 애플리케이션 4.10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니 폴라로이드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자신이 듣는 음악을 사진과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도입한 기능이다.

지니 앱 속 ‘폴라로이드형’ 버튼을 누르고 직접 찍은 사진을 업로드해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이 때 지니뮤직이 출시한 여러 이모티콘 스티커를 폴라로이드 앨범에 넣어 원하는 스타일로 다채롭게 꾸밀 수 있도록 감성 요소를 더했다.

지니뮤직이 SNS 기능 지니 폴라로이드를 제공한다. / 지니뮤직
지니뮤직이 SNS 기능 지니 폴라로이드를 제공한다. / 지니뮤직
여가를 즐기는 문화가 늘어남에 따라 비행기 모드, 오프라인 상태에서 음악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데이터 세이프’ 신규 상품을 마련했다.

‘데이터 세이프’ 음악 이용권은 재생목록에 있는 곡을 데이터 세이프 곡으로 전환해 오프라인 상에서도 무제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상품이다. 처음 이용할 경우, 2개월간 50% 할인 적용 받은 545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지니뮤직은 지니 폴라로이드 앱 업데이트를 기념해 16일~8월 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니 앱 업데이트한 후, 지니 폴라로이드 사용법을 확인하고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갤럭시 Z 플립 1명 ▲폴라로이드 원스텝 플러스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명 등 상품을 마련한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