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마켓이슈] HP 올인원PC 3종 출시 외 (7월 14일)

최용석 기자
입력 2020.07.14 20:02
7월 14일 PC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았다. HP코리아는 공간활용·편의성을 강화한 올인원 PC 3종을 출시한다. 조텍코리아는 기업 구매자 대상으로 30+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닉스는 슈퍼플레이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공식 게이밍 의자를 예약 판매한다.

HP코리아, 사용자 편의 강화한 올인원 PC 3종 선봬

HP 엔비 올인원 PC / HP코리아
HP코리아가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올인원 PC 3종 ‘엔비(ENVY) 올인원’, ‘파빌리온(Pavillion) 올인원’, ‘HP 올인원’을 출시한다. 기존 모델에 비해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HP 올인원 PC 3종은 높은 공간 활용성과 더불어 재택근무, 원격 수업, 여가 활동 등에 적합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데스크톱 본체와 모니터, 스피커, 웹캠 등이 하나로 통합되어 있으며,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전원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HP엔비 올인원 PC는 CES 2020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32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에 엔비디아 RTX 스튜디오(RTX Studio) 인증을 받아 전문 크리에이터의 작업용으로 적합하다. 파빌리온 올인원 PC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로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작업에서 쾌적한 성능을 제공한다. 기본에 충실한 HP 올인원은 세련된 스노우 화이트 컬러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정용 엔터테인먼트 PC다.

조텍코리아, 비즈몰 대상 그래픽카드 ‘탁탁 30+1 더드림’ 프로모션 진행

행사 제품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슈퍼 에어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탁탁(TAGTAG)’ 비즈니스 전용관에서 ‘탁탁 30+1 더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한 달 동안 조택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하면 누적 수량에 따라 그래픽카드 1대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대상 제품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슈퍼 에어(SUPER AIR) 모델이다. 탁탁 비즈니스 몰을 통해 30대 구매할 때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 1660 슈퍼 앰프(SUPER AMP) 1대를 무상으로 추가 증정한다.

기업 구매자는 7월 31일까지 조텍 탁탁몰 비즈니스 전용관에서 행사 제품을 30대 이상 구매한 후, 필수 정보(쇼핑몰 아이디, 업체명, 구매 내역 인증 캡쳐본)을 담당자에게 메일로 제출하면 추가 그래픽카드를 받을 수 있다.

제닉스-슈퍼플레이 ‘배틀그라운드’ 공식 게이밍의자 예약판매 시작

제닉스 배틀그라운드 공식 게이밍의자 / 제닉스
게이밍의자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샵 슈퍼플레이(SUPERPLLAY)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공식 게이밍 의자를 선보이고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인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은 배틀그라운드의 시그니처 컬러를 바탕으로 게임속 등장하는 3레벨 헬멧 일러스트를 고급스러운 자수로 새긴 것이 특징이다. TUV 인증 Class-4 가스 스프링을 사용해 최대 150㎏의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자유롭게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목 쿠션과 허리 쿠션을 기본 제공한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은 8월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슈퍼플레이 온라인몰을 통해 7월 16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