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OK캐쉬백’, 역대급 혜택 제공...‘더주는 쇼핑 이벤트’ 진행

콘텐츠부
입력 2020.08.05 15:30


사진 : OK캐쉬백 쇼핑 서비스 이미지 / SK플래닛 제공
SK플래닛은 국내 최대 통합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 앱에서 ‘더주는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OK캐쉬백 앱 쇼핑 서비스에 방문만 해도 매주 1천만 포인트 획득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더주는 오!또’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구경한 후, ‘오!또’를 발급받을 수 있다. 매주 로또와 같은 당첨번호로 1등 당첨자를 선정하게 되며, 당첨자에게 OK캐쉬백 포인트 1천만 원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쇼핑 서비스에서 첫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더주는 대박경품’도 마련돼 있다. 추첨을 통해 첫 구매 고객 1명에게는 ‘애플 워치5 에르메스’를,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선물한다.

또 룰렛을 돌리고 OK캐쉬백 앱에서 쇼핑하면, 최대 100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되고, 100여개 생필품을 특가 판매하는 OK캐쉬백 ‘오사라마켓’에서는 매일 업데이트 되는 인기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최대 30% 포인트 적립 및, 초특가 라이브 생방송 ‘오!라방’에서는 시청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OK캐쉬백’은 최근 개편으로 쇼핑 서비스 다양화 및 고객 혜택 확대 등을 통해 쇼핑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쇼핑몰/홈쇼핑 등을 경유해 쇼핑하면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쇼핑적립’, 전 구매 상품에 OK캐쉬백이 적립되는 ‘오사라마켓’, 잼 라이브와 함께 라이브 생방송으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오!라방’, 제휴 영업망 내 최저가 상품을 찾아 판매하는 ‘오!딜’, 커피 및 햄버거 품목 구독 서비스 이용권을 판매하는 ‘오!늘 구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