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 ‘구글 워크스페이스’ 특장점 소개하는 웨비나 연다

최용석 기자
입력 2020.10.14 12:22
클라우드 협업솔루션 전문기업 넷킬러가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의 기능과 활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는 론칭 웨비나를 개최한다.

10월 22일 오전 11시에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이번 웨비나는 구글의 기존 클라우드 기반 협업 플랫폼인 ‘구글 지스위트(G Suite)’를 한층 발전시킨 구글 워크스페이스의 주요 특징과 바뀐 기능, 새로운 기능 등을 소개한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플랫폼으로, 기업의 클라우드 기반 업무 수행에 필요한 메시징, 회의, 문서, 이메일 등의 기능이 통합된 패키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기업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맞춤형 라이센스 설계가 가능하다.

특히, 구글 워크스페이스로 자동 전환될 예정인 기존 지스위트 이용 기업의 경우, 라이선스 변경 관리와 데이터 업그레이드 등 앞으로 당면할 문제에 관한 사례와 대처 방법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넷킬러는 이번 웨비나에서 구글 워크스페이스와 완벽하게 연동되는 전자결재 시스템 콜러베이트(Collavate)와 구글 드라이브에서 무제한 변경사항저장 및 유출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넷킬러 DLP 보안 시스템’ 등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넷킬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100개사까지 무료로 온라인 참여가 가능하다. 웨비나 참여 기업은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