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브리핑] 엔픽셀,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7일 시작 외 (1월 6일)

오시영 기자
입력 2021.01.06 19:29
엔픽셀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의 기사단명 선점을 7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엘리온에 ‘진영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엔씨소프트는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의 배경음악(OST) 예고편을 공개했다.

◇ 신작 게임·콘텐츠 추가(업데이트) 소식

엔픽셀,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7일 시작

그랑사가 이미지
엔픽셀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의 기사단명 선점을 7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에스프로젠, 이스마엘, 라그나데아, 잉그리드, 아이샤, 실바노, 사마엘, 테오도라 등 서버 8개 중 원하는 서버를 골라 기사단명을 등록할 수 있다. 엔픽셀은 이용자 밀집도를 높이고 MMORPG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대의 서버를 묶은 서버군(월드)을 8개 선보인다. 기존 서버 당 수용 인원의 몇 배에 해당하는 규모의 서버군을 통해 많은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엘리온, 대규모 전투 콘텐츠 ‘진영전’ 추가

엘리온 진영전 업데이트 기념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엘리온에 ‘진영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진영전은 ‘엘리온’의 두 진영 ‘벌핀’과 ‘온타리’ 이용자가 각 전장 별 300명씩(150대 150), 3개 전장에서 1회에 총 900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진영 간 치열한 공방전에 드래곤, 마갑기 등 분위기를 반전시킬 강력한 병기 활용 요소를 더한 것이 주요 특징으로, 최종 승리 여부는 주 단위로 총 5번의 ‘진영전’ 점수를 합산해 결정한다.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OST ‘With your Everything’ 티저 공개
엔씨소프트는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의 배경음악(OST)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곡은 ‘With your Everything’이다. 원작 트릭스터의 6번째 에피소드 OST ‘Give you Everything’을 새롭게 편곡했다. 노래는 솔로 보컬리스트 벤(BEN)이 불렀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저를 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1월 중 공개한다.

오시영 기자 highssam@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