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 기업 루컴즈전자가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루컴즈몰’ 오픈 2주년을 기념, 자사의 모든 가전제품을 20% 할인해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를 진행한다.

20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루컴즈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타임딜 행사는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루컴즈몰에서 판매 중인 가전제품 전 모델을 각각 20대씩 선착순 한정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해 등록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루컴즈몰 오픈 2주년 기념 타임딜 행사 배너 / 루컴즈전자
루컴즈몰 오픈 2주년 기념 타임딜 행사 배너 / 루컴즈전자
2019년 문을 연 루컴즈몰은 오픈 후 약 2년(2020년 12월 기준) 만에 115%의 성장을 달성했다. 오는 2월에는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대대적인 리뉴얼도 진행할 예정이다.

루컴즈전자는 루컴즈몰 리뉴얼과 동시에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가전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사전 예약 판매 중인 86인치 4K UHD ‘솔로앤 안드로이드TV’도 루컴즈몰 리뉴얼에 맞춰 선보이는 신제품 중 하나다.

루컴즈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 TV는 지난해 출시한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에 이어 선보이는 대형 TV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커팅을 적용한 슬림 베젤 디자인과 루컴즈 화질연구소에서 튜닝한 화질,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OS 탑재가 특징이다. 사전 예약 시 20만원 할인 및 무료 배송∙설치 혜택을 제공한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재작년 루컴즈몰을 오픈한 뒤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2년간 많은 성장을 이뤘다"라며 "루컴즈몰이 소비자와 소통하고 회사의 성장을 끌어낼 주력 사업으로 확실히 자리 잡을 것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개선점을 찾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