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브레인즈컴퍼니, SaaS 협력

류은주 기자
입력 2021.01.20 10:14 수정 2021.01.20 10:24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과 브레인즈컴퍼니가 손잡고 클라우드 시장서 새로운 먹거리 창출에 나선다. 브레인즈컴퍼니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술이 접목된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양 사는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관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강종호 베스핀글로벌 COO(왼쪽), 심재걸 브레인즈컴퍼니 상무 / 베스핀글로벌
이번 협약은 양사가 각각 보유한 클라우드와 통합관제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협력과 상호 시너지 창출과, 클라우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협력하기 위해 체결했다.

브레인즈 컴퍼니의 대표적인 통합관제 솔루션인 ‘제니우스 이엠에스’와 베스핀글로벌의 인시던트 통합 관리 플랫폼인 ‘얼럿나우’ 솔루션의 SaaS 형태의 서비스 연계와 공동 비즈니스를 협력해 나간다.

심재걸 브레인즈컴퍼니 상무는 "클라우드 전문 베스핀글로벌과의 기술 및 솔루션 협력을 통해 고객의 IT 운영 효율을 높이는 지능형 관제방안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강종호 베스핀글로벌의 COO는 "국내 대표적인 통합관리 솔루션과 인시던트 통합관리 플랫폼을 연계해, 기업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신속하게 IT서비스 장애에 대응하고 업무효율성 향상과 운영비용 절감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류은주 기자 riswell@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