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적용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씽큐’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보관, 충전 등 기존 기능뿐 아니라 ‘먼지통 비움’ 기능이 적용됐다. 매번 청소기 먼지통을 분리할 필요없이 올인원타워에 거치해 청소기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울 수 있다.

LG전자 모델들이 LG 코드제로 A9S 씽큐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LG전자 모델들이 LG 코드제로 A9S 씽큐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먼지는 올인원타워 내부에 있는 2.5ℓ 용량의 전용 먼지봉투에 보관된다. 거치대 전용 먼지봉투는 3개월 주기로 교체해주면 된다.

올인원타워는 용도별 청소기 흡입구와 물걸레 흡입구 등 제품에 딸린 액세서리도 보관할 수 있다.

코드제로 A9S 씽큐 신제품은 물걸레 전용 흡입구를 통해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존 장점을 그대로 갖췄다.

LG전자는 5일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한 신제품을 먼저 출시한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153만원이다. 향후 아이언그레이, 빈티지와인, 판타지실버, 블랙 등 총 4가지 색상을 적용한 모델도 추가로 내놓는다.

LG전자는 5일 오후 8시에 LG전자 홈페이지와 LG전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제품 소개 영상을 공개한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