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가 일반 모니터보다 최대 6배 빠른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를 정식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이수스 ‘ROG 스위프트(Swift) 360Hz PG259QNR’은 일반 모니터(60㎐)의 6배에 달하는 360㎐의 고 주사율을 지원, 더욱 빠르고 매끄러운 게임 화면을 구현한다. 특히 이 제품의 360㎐ 주사율은 기존 업계 최고 수준인 240㎐ 주사율의 모니터보다 초당 50% 더 많은 초당 프레임을 표현할 수 있다.

에이수스 ROG 스위프트 360Hz PG259QNR 게이밍 모니터 / 에이수스
에이수스 ROG 스위프트 360Hz PG259QNR 게이밍 모니터 / 에이수스
또한, 에이수스의 패스트 IPS(Fast IPS) 패널 기술을 적용해 기존 IPS 패널보다 최대 4배 빠른 1㎳(밀리초)의 응답속도를 제공, 게이머의 반응과 조작에 즉각 대응할 수 있다. 엔비디아의 지싱크(G-SYNC) 기술을 지원해 움직임이 빠른 게임의 화면 깨짐이나 어긋남 현상을 최소화한다.

그 외에도 통합 시스템 지연 시간 측정 도구인 엔비디아 리플렉스 레이턴시 애널라이저(Reflex Latency Analyzer)를 탑재, 마우스를 클릭한 순간부터 모니터 화면에 반영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함으로써 자신의 게이밍 시스템 반응성을 게이머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증정하는 ‘ROG 데스크 마운트 키트’를 이용하면 책상 공간을 더욱 넓게 확보할 수 있다. 반사광을 줄이고 각종 상태표시 LED를 재배치한 하단 베젤은 게이머의 시선 분산을 방지하고 게임 화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이수스는 ROG 스위프트 360Hz PG259QNR 모니터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선착순 50명에게 에이수스 장패드(ROG SCABBARD II)를 증정한다.

제품 사진 및 영상이 포함된 사용기(리뷰)를 작성해 커뮤니티 등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에이수스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ROG FALCHION, 영문 적축 모델)를, 10명에게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ROG KERIS WIRELESS)를 각각 증정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