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5 전기차 전용 멤버십 선봬

이민우 기자
입력 2021.03.26 11:47
현대차가 아이오닉5 등 전기차 멤버십 특화서비스인 ‘아이오닉 디 유니크(IONIQ The Unique)’를 선보인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디 유니크는 현대차의 첫 번째 전용 전기차인 아이오닉 5의 구매고객을 위한 멤버십 특화서비스다. 멤버십 가입고객은 취향에 따라 ▲충전 ▲카 케어 ▲레저 ▲라이프·컬쳐 등 4개 카테고리에 포함된 9개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충전 카테고리에서 선택 가능한 서비스는 7㎾ 또는 11㎾ 홈충전기 제공과 공용 충전 선불 카드 제공이 있으며, 카 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방문세차 이용권 ▲차량 맞춤형 프리미엄 세차 이용권 ▲생활 스크래치를 보호하는 필름 시공 이용권 등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레저 카테고리에는 글램핑 숙박 이용권과 캠핑용품과 밀키트 제공 서비스 등 ‘차박' 트렌드를 겨냥한 서비스가 있다. 라이프·컬쳐 카테고리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 연간 이용권 ▲커피·와인·친환경 키트 등을 정기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이오닉 디 유니크가 제공하는 서비스 선택은 아이오닉 5를 출고한 고객이 블루멤버스 회원 가입 후 마이현대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마이현대 어플리케이션은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고 있는 통합차량관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기차 멤버십 특화서비스 아이오닉 디 유니크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겠다"며 "앞으로도 아이오닉5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