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이 보안 관제와 취약점 점검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서비스인 ‘섹옵스(SecOps)’의 원격 보안 서비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베스핀글로벌의 ‘SecOps’는 클라우드 보안 전문 아키텍트, 통합된 솔루션 및 운영정책, 모니터링, 지능분석을 통한 자동화된 운영 및 보안 관제 연동 등 클라우드의 원스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보안관제 및 취약점 점검 서비스 무료 이벤트 진행 이미지/ 베스핀글로벌
보안관제 및 취약점 점검 서비스 무료 이벤트 진행 이미지/ 베스핀글로벌
베스핀글로벌은 기업이 클라우드 보안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SecOps의 원격 보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고 빠르게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보안 장비 2대까지 지원하고, 별도 구축 과정 없이 국내 보안 컴플라이언스 규정을 100% 충족하는 ‘원격 취약점 진단 서비스’를 시스템 50대와 Web URL 1개까지 지원한다. 이 두 가지 서비스 제공 기간은 도입일로부터 3개월 간이다.

정현석 베스핀글로벌 실장은 "클라우드를 채택하면 많은 장점이 있지만 보안 측면에서는 기술적으로 매우 광범위한 도전에 부딪히면서 클라우드 보안을 큰 장벽처럼 느낄 수 있다"며 "사용자가 클라우드 보안을 쉽고 편리하게 시작하면서 클라우드를 안전하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류은주 기자 riswel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