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가 창업센터를 75개로 늘렸다.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원스톱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업무 편의를 돕는다.

창업센터 청라점 / 카페24
창업센터 청라점 / 카페24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31일 청라지역 국제업무단지 중심에 ‘카페24 창업센터 청라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전국 75곳으로 늘었다.

카페24는 이번에 개설한 청라점은 국제금융타운을 비롯해 우체국, 세무서 등 다양한 산업 편의시설과의 접근성이 높아 온라인 사업자들의 업무 환경에 최적화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인천국제공항, 인천터미널 물류단지와 인접해 있어 온라인 사업자의 글로벌 진출이 보다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전문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1인실부터 2~4인실, 공동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쾌적한 사무공간을 제공한다. 입주사는 온라인 창업 교육, 1대1 창업 전문가 컨설팅, 합리적인 택배 서비스 등 창업 성공에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재만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청라국제도시는 온라인 창업자들을 위한 인프라가 모두 충족되는 비즈니스 환경이다"며 "앞으로도 카페24 창업센터의 노하우를 녹여낸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로 창업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류은주 기자 riswel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