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4일 11시36분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건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장기화한 코로나19 상황과 건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해 SK스토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식품 프로그램이다.

SK스토아는 4일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건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SK스토아
SK스토아는 4일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건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SK스토아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한국 성인 10명 중 7명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다. SK스토아는 건강정보 프로그램으로 신뢰감 있는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하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매 방송마다 방청객(10명)과 전문가 패널(2명)을 모시고 건강 관리 노하우을 공유해 현장감이 느껴지는 방송을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배우 차화연과 함께한다. SK스토아는 배우 차화연과 함께 건강 기본 상식부터 건강 비법, 트렌드까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연령대에 맞는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4일 오전 11시 36분에 처음 방송되는 ‘금쪽같은 내 건강’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 타임’을 선보인다. 콜라겐은 봄철 급격한 일교차로 유∙수분 균형이 깨지고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보다 정확하고 신뢰감 있는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건강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