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가 최대 482ℓ 용량의 ‘세미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한다.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루컴즈 482ℓ 세미 빌트인 냉장고는 루컴즈전자의 첫 양문형 냉장고 제품이다. 상냉장·하냉동 4도어 타입에 와이드형 내부 공간 설계를 적용, 482ℓ의 넉넉한 수납 용량을 제공한다.

전면 터치 디스플레이는 냉장∙냉동 온도를 즉각 확인하는 동시에,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냉장고 내 구역마다 개별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에코 모드∙급속냉장 모드∙급속냉동 모드∙휴가 모드 등 네 가지 모드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루컴즈 482ℓ 세미 빌트인 냉장고 / 루컴즈전자
루컴즈 482ℓ 세미 빌트인 냉장고 / 루컴즈전자
성에 자동제거 기능과 멀티 쿨링 시스템으로 냉장고 안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 식재료를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다.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셔를 채택해 소음은 줄이고 에너지 효율과 내구성을 높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일까지 루컴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루컴즈 482ℓ 세미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를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약 1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 시 7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찜 및 소식 알림 설정 시 각각 5000원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제품 수령 후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3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무료 배송 및 폐가전 무료 수거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전국 150개 이상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한 제품 직배송 및 방문 AS도 지원한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집밥’, ‘홈쿡’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기존의 소형, 콤비형 냉장고보다 용량이 큰 대형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와 요청도 크게 늘었다"라며 "차지하는 공간보다 수납 효율이 좋은 세미 빌트인 형태에, 다양한 주방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탈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을 채택해 폭넓은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b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