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9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동한 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장(왼쪽), 허홍 키움 히어로즈 대표. / 동원그룹
김동한 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장(왼쪽), 허홍 키움 히어로즈 대표. / 동원그룹
동원F&B는 이번 계약을 통해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올 시즌 키움 히어로즈에 GNC의 종합비타민, 유청단백질, 글루코사민, 아쿠아셀 오메가3, 밀크씨슬 등 선수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등 선수단의 영양공급과 건강관리를 지원한다.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의 본부석 하단 LED 전광판에 GNC 브랜드 광고를 내걸고 GNC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수 사인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김동한 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장은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세 번째로 히어로즈 구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GNC는 세계 8000개 매장을 운영하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동원F&B는 2002년부터 GNC와 국내 독점 판매계약을 맺고 전국 150개 매장에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